'낭만닥터 김사부2’ 소주연, 드라마 속 러블리한 매력으로 ‘인생캐’ 예고

구해성 | 기사입력 2020/01/14 [10:31]

'낭만닥터 김사부2’ 소주연, 드라마 속 러블리한 매력으로 ‘인생캐’ 예고

구해성 | 입력 : 2020/01/14 [10:31]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의 소주연이 러블리한 매력으로 방송 3회만에 ‘인생캐’를 예고했다.

 

13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3회에서 소주연은 마치 광고 한 편을 보는 듯한 사랑스러운 자전거 씬을 연출하며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드라마 속 다양한 매력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는 ‘윤아름’을 연기하며 첫 방송 이후 꾸준히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소주연은 3회에서도 막대 사탕을 문 천진난만함과 특유의 보조개 미소가 돋보이는 다양한 장면을 통해 다시 한번 많은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귀여운 비밀을 품고 있는 인물로 소개된 윤아름이 앞으로의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 지 그 모습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방송을 지켜본 많은 시청자들이 드라마 속 박은탁(김민재 분)과의 러브라인 성사에 대해 높은 기대감과 궁금증을 드러냈다.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드라마 속 다양한 에피소드와 함께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 지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방송 첫 주부터 꾸준히 화제 되고 있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 또 다른 화제를 낳으며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소주연이 어떤 비밀을 감추고 있을지, 많은 시청자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주연이 출연하는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 = SBS 낭만닥터 김사부2 방송 캡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