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9일 발매

구해성 | 기사입력 2021/03/05 [16:17]

임영웅,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9일 발매

구해성 | 입력 : 2021/03/05 [16:17]

 

                            임영웅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콘셉트 사진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임영웅이 TV조선 '미스트롯2'를 통해 무대를 공개했던 신곡을 발매한다.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오는 9일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가 발매된다고 5일 밝혔다.

설운도가 임영웅을 위해 선물한 노래로,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을 담담하게 노래한 곡이다.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등 섬세한 가사와 임영웅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졌다.

임영웅은 전날 '미스트롯2' 마지막회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그는 "이 자리에서 제2의 인생을 시작했다"며 "이 무대에서 신곡을 발표할 수 있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임영웅은 지난해 방영한 '미스터트롯'에서 진(眞·1위)을 차지하며 최고의 스타로 발돋움했다.

프로그램 종영 후 발표한 '이제 나만 믿어요'는 현재까지도 주요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지키고 있으며, 방송에서 부른 커버곡 역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팬들의 요청이 쇄도하면서 임영웅이 모델로 활약한 자동차 TV 광고 삽입곡 '히어로'가 정식 발매되기도 했다.'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 가수 임영웅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