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펀드, P2P 금융전문가 과정 교육 진행

구해성 | 기사입력 2019/10/04 [14:20]

위드펀드, P2P 금융전문가 과정 교육 진행

구해성 | 입력 : 2019/10/04 [14:20]


P2P 통합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드펀드(이종석 대표이사)는 P2P금융전문가 과정 개설을 통하여 전문가 양성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위드펀드는 6월 매경부동산아카데미와 함께 주관하는 P2P금융전문가 과정 1기 수료생 25명에 대한 수료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현재는 한경아카데미와 함께 P2P금융전문가 과정 2기 30명 정원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한경아카데미 P2P금융전문가 과정 교육은 P2P금융의 전체적인 과정인 △P2P금융의 기본개념 △법률 & 세무 △부동산, 동산, PF 상품분석 △플랫폼 운영 전략 △마케팅 전략 △전산시스템 구축 등 총 9개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파트별 전문 강사진으로 헬로펀딩 최수석, 위드펀드 이종석, 토피아펀드 김선웅, 머스트핀테크 차주헌, 데일리펀딩 이해우, 시소펀딩 김수환, 전 피플펀드 박대성, 법무법인 코리아 김경율, 신승회계법인 이상화 등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위드펀드 대표이사는 “P2P금융의 전문가 과정을 통하여 P2P금융 창업자 & 투자자가 함께 성장이 가능한 전문화 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국내 P2P금융이 안정적으로 지속성장이 가능한 환경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위드펀드 개요
위드펀드는 국내 최초로 지급결제시스템이 탑재된 ‘P2P통합투자서비스’다. 위드펀드는 입점사들에게 통합회원 제공, 프로젝트 관리 및 홍보, 지급결제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투자자가 다수의 P2P회사를 대상으로 직접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프로젝트 분산투자가 가능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투자한 다수의 P2P회사의 수익금을 위드펀드 예치금 계좌 하나로 관리가 가능하다.

출처:위드펀드
언론연락처: 위드펀드 이종석 02-583-1543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