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비정부기구-국제지구환경보전실천기구 헌법과 헌장에 의하여 창긴된 국제지구환경보전실천기구 그린뉴스 입니다. 우리는 현재 전 지구적 심각한 기후변화와 환경, 해양오염으로 인하여 인류가 당면한 긴박한 많은 문제가 지구촌 곳곳에서 발생되고 있습니다.

기후변화로 자연적인 원인과 인위적인 원인에 따른 이상기후, 기온상승으로 인한 빙하감소, 홍수, 해수면상승, 가뭄, 사막화현상, 해양오염. 산림훼손, 생태계 변화 등은 인간과 동물의 생태계에 재앙적인 결과를 가져오는 지구환경의 가장 큰 위협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이제는 전 인류의 터전인 하나뿐인 행성 지구를 지키기 위하여 우리는 자연과 인간이 공존하는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하여 환경위기와 생태위기를 극복하고 인간, 자연, 사회가 안전하고 살아가야할 환경적 삶의 방향을 제시하며 해결책을 강구해야 됩니다.

국제지구환경보전실천기구 그린뉴스(INGO-GECPO Green News)는 지속적으로 UN.국내,외 각 INGO, 국제사회와 공유 협력하며 기후, 환경 프로그램을 추진 할 것입니다.

또한 국제적 차원의 캠페인과 국제적 포럼, 지구촌의 소식을 국내, 해외 지사와 상호 교류하며 독자의 알권리를 충족하며 대중의 참여를 이끌어내며 지속가능한 기후변화와 환경을 대처하기 위하여 올바른 언론을 주도하며 지구환경보전실천운동 추진을 적극 지원 할 것입니다.

국제지구환경보전실천기구(INGO-GECPO) 그린뉴스는


많은 대중의 관심과 기대속에서 창간하였습니다. 그사명과 역할을 위하여 끊임없이 변화 할 것입니다.

따라서 지구환경을 보호하고 기후변화와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지구촌 시민에게 알리며 우리사회의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와 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노력하며 항상 마음가짐과 귀를 열고 모두를 위한 지속가능한 미래의 언론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의 후원과 참여가 지구를 위한 긍정적 변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국제지구환경보전실천기구 그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