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테키스트 지역사회에 코로나-19 방역키트 836개 기부

김경석 | 기사입력 2021/11/25 [17:22]

[안성시]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테키스트 지역사회에 코로나-19 방역키트 836개 기부

김경석 | 입력 : 2021/11/25 [17:22]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테키스트(대표 김춘호)는 지난 25일 코로나-19 방역키트(836개)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했다.

 

기탁된 코로나 방역키트는 안성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지역사회 안전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요처 17곳에 전달됐다.

 

코로나 방역키트는 소독티슈20매, 마스크 스트랩, 휴대용 손소독젤, 휴대용 스프레이, 손 세정제 등으로, 위드코로나로 방역체계가 전환되면서 감염에 취약한 계층의 생활방역은 물론 감염병 예방을 돕기 위한 물품으로 구성되었다.

 

㈜테키스트 김춘호 대표는 “위드 코로나 시대로 코로나19 돌파 감염이 늘고 있어 방역 예방에 취약한 관내 지역주민의 코로나 예방과 건강관리를 위해 코로나 방역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안전과 발전을 위해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재난 상황에서도 항상 지역복지를 위해 지속적인 도움을 주시는 ㈜테키스트에 감사드리며, 기탁된 키트는 지역사회에 잘 전달하여 코로나-19를 무사히 잘 이겨낼 수 있도록 도움에 이바지하겠다”라고 말했다.

 

㈜테키스트는 안성시 원곡면에 있으며, 반도체 공정용 온습도 제어 장비 등을 연구 및 개발하는 기업으로 2015년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나눔“을 시작으로 기업의 성장과 발맞춰 꾸준한 봉사와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 성장에 이바지하고 있다.

 

한편,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사업을 진행 중으로, 관내기업을 통해 다양한 사업과 후원금 및 물품을 기탁 받아 수요처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대상에게 배분하는 등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의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을 모집 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